[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아워홈은 오는 18일까지 일주일 동안 인기 제품을 파격가에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할인 품목은 세트류 총 10종으로, 아워홈 제품 중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고기를 다져 만든 함박스테이크와 부드러운 통살 스테이크를 각각 5개씩 묶은 '스테이크&돈카스 세트'를 56% 할인된 2만9000원에 즐길 수 있다.
글루텐프리 제품인 쌀짜장면, 조개크림 쌀파스타, 쌀볶음면을 각각 5개씩 묶은 '글루텐프리 세트'는 55%를 할인해 3만68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부드럽고 연한 닭가슴살, 참나무 향이 그윽한 닭가슴살을 각각 10개씩 묶은 '닭가슴살 세트'는 2만 6500원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적·전류 세트', '가쓰오우동나베 세트', '떡볶이 세트', '죽 5종 세트' 등 제품도 파격가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http://www.ourhomemall.co.kr)에서 판매되며,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년에 딱 한 번 진행되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세트 메뉴와 함께 즐거운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이미지. (사진제공=아워홈)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