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홈플러스는 6년근 홍삼정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6년근 홍삼정(240g)은 홈플러스와 홍삼 전문 업체 대동고려삼이 6개월의 연구기간을 거쳐 공동으로 기획 개발한 제품이다.
6년근 홍삼정은 진세노이드 함량이 7mg/g으로 액상 주입부터 포장까지 GMP 인증을 받은 한 공장에서 원스톱으로 진행해 안전한 상품을 공급받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분말 추출 공법이라는 특수 공법으로 목넘김이 더욱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9만원이다.
홈플러스는 미리 계약된 수량을 주차별로 준비해 안정적으로 물량을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건강 식품 토탈 케어 브랜드화 정립을 위해 이번 6년근 홍삼정을 시작으로 멀티비타민, 키즈비타민, 오메가 3 등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다솔 홈플러스 그로서리 상품본부 바이어는 "소비자들이 건강기능식품 구매에 있어서 가격 신뢰성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향후에도 홈플러스 만의 슬로건을 토대로 한 토탈 케어 상품군을 출시할 것"이라며 "건강의 달을 앞두고 건강 식품 6종을 추가로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