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그룹은 에어아시아와 에어아시아 엑스의 100여개 노선을 대상으로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 대상은 오는 9월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인천·부산~쿠알라룸푸르·칼리보, 인천~방콕·마닐라·세부 직항 노선과 쿠알라룸푸르에서 간편 환승이 가능한 인천·부산~호주 시드니·멜버른·골드코스트·퍼스 노선 등 100여개가 넘는 노선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기본 항공운임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이 이뤄진다. 예약은 에어아시아 사이트(www.airasia.com)에서 18일 월요일 새벽 1시부터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모든 요금은 편도 기준 총액운임이다.
시그트라운드 테 에어아시아 그룹 마케팅 총괄 책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반석뿐만 아니라 에어아시아 엑스의 비즈니스 석까지 포함돼있어 에어아시아와 함께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마트한 여행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아시아 그룹은 지난 1월부터 글로벌 유가 하락을 반영해 모든 노선에서 유류할증료를 폐지했다. 또 아세안 지역 내 여행 활성화와 편리성 증진을 위해 '에어아시아 아세안 패스'와 '에어아시아 아세안 패스 플러스'를 출시한 바 있다.
문정우 기자 ayumygirl@etomato.com
◇에어아시아 그룹이 에어아시아와 에어아시아 엑스의 100여개 노선을 대상으로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에어아시아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