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르노삼성이 서울 강남역 한폭판에 QM3 타워를 설치해 이색 홍보에 나선다. 소비자들의 온라인 반응을 유도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효과를 극대화시킨다는 방침이다.
9일 르노삼성은 오는 16일부터 사흘간 서울 강남역 사거리에 위치한 M스테이지에 7m 높이의 '유니크 QM3 타워'를 설치해 QM3의 디자인과 매력을 알리겠다고 전했다.
유니크 QM3 타워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디지털 구조물로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8일부터 온라인 웹사이트(www.wowqm3.com)를 통해 고객이 QM3에 대해 응모한 댓글을 타워 LED에 큐브 형태로 쌓아 올리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고객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온라인 댓글 참여 고객 중 QM3의 유니크함을 가장 잘 표현한 고객 1명을 선정해 QM3 차량을 증정한다. 또 2등부터 4등까지 총 200명에게는 여행용 캐리어와 휴대용 빔프로젝터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정지은 르노삼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도보로 다니는 사람들은 물론 멀리 떨어진 차량에서도 확인 가능한 QM3 타워는 강남 일대의 독특한 이슈로 떠오를 것"이라며 "QM3를 표현할 재치 있고 개성 넘치는 댓글로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오는 16일부터 사흘간 서울 강남역 인근에 조성될 QM3 타워.(사진=르노삼성)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