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송수연기자]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게임(RPG) ‘헬게이트 : 런던(http://hg.hanbiton.com)’의 비공개 테스트 서버를 오는 6월에 오픈 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이와 관련 한빛소프트는 이번 달까지 헬게이트의 공식홈페이지에서 1.5패치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유저를 모집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 120명을 대상으로 캐릭터 별 밸런스 관련 중심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유라 한빛소프트 이사는 “이번 1.5패치는 지금까지의 업데이트와는 차원이 다른 최대 규모로 헬게이트의 리뉴얼 버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미국의 레드바나와 국내 개발진이 심혈을 기울여서 준비한 이번 서비스에 대해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헬게이트 1.5패치는 위탁판매소가 추가되는 등 주요 시스템 과 유저 편의 기능이 강화되고 신규 맵과 아이템 등 풍성한 신규 콘텐트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체험 선발대 참여 신청과 패치 상세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hg.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