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는 바캉스시즌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나흘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빅 세일(BIG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평소 정가로만 판매되던 '내추럴스 산양유 수분 미백 크림'과 '내추럴스 산양유 바디 라인 2종', '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씨씨크림'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아쿠아포린 수분 미스트'를 포함한 아쿠아포린 스킨케어 라인 전 품목과 워터프루프 타입 오토 아이라이너 '퍼펙트아이즈 젤핏 워터프루프 라이너', 자외선 차단제 '마이써니 선케어' 라인, 서머 메이크업 제품라인 등은 모두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순수100 마스크시트'도 50% 할인으로 장당 5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선명한 발색으로 평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딜라이트 토니 틴트'는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독특한 이중 액정 코팅 작용에 의한 롱래스팅 효과를 자랑하는 '7days 타투 아이브로우'와 바르자마자 틴트처럼 얇게 스며들어 원하는 피부톤으로 물들여주는 경량 리퀴드 신개념 스킨 틴트 '페이스톤 스킨 틴트'는 30% 할인에 들어간다.
또 빅 세일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멀티셀 에너지 50ml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통해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과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
(사진제공=토니모리)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