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이 오는 25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5회 국제어린이박람회 초등교육전'에 참가한다.
NE 능률은 이번 박람회에서 초등교육에 대한 학습상담을 진행하며, 학습서와 교육서비스도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학습상담이나 학습서를 구입하는 어린이에게는 NE 능률 에코백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유초등 수학 사고력 연산 교재 ‘사고셈’은 박람회 현장에서 카카오 스토리 소식 받기 이벤트에 참가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친환경 연필세트를 증정한다. '사고셈' 세트 교재 구매를 하면 10% 할인 혜택과 친환경 연필세트, 알림장, 영어원서 리더스 Fly Frog 등을 증정한다.
또 부스 방문 고객 모두에게 NE 능률이 발간하는 교육용 영자신문 '엔이 타임즈'를 배부하고 온라인전용서비스 1개월 무료 이용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고객 정보를 등록하면 영자신문 전화?화상영어 수업 체험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영자신문 정기구독 구매 고객은 20% 할인과 무료 구독 1개월 추가 혜택, 스크랩북, 부채 등이 주어진다.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인 '엔이 키즈'는 창의·인성·숲·수학 분야에서 유아 동화 '상상수프'와 누리과정 한글수학 교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박람회 현장에서 '상상수프' 동화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클레이 머리띠 만들기 세트, 유아용 매트, 스티커북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선물을 덤으로 받을 수 있다.
그밖에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유초등 대상의 고품질 원서형 교재를 파닉스, 리더스, 독해, 듣기, 문법, 말하기 등 학습 영역별로 전시하고, 교강사와 학부모 대상으로 학습 상담을 진행한다.
NE 능률 관계자는 "이번 '국제어린이박람회 초등교육전'은 자녀 교육에 대한 유용한 정보 습득은 물론 자녀와 함께 즐거운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문의 02-2014-7196.
최기철 기자 lawch@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