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그룹 가족제대혈은행 브랜드인 보령아이맘셀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8회 서울 국제임신출산육아박람회(베페)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보령아이맘셀은 가격할인행사 및 임산부 특별 프로모션 등의 기획으로 임산부를 맞이할 계획이다. 보령제약그룹 관계사인 임신출산육아 전문기업인 보령메디앙스와 보령아이맘셀이 함께 임산부, 출산모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령메디앙스와 진행하는 공동이벤트는 증강현실 앱을 통해 보령메디앙스 각 브랜드 및 제대혈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보령아이맘셀뱅크 부스를 모두 체험하고 스템프을 모두 찍으면 소정 선물을 증정한다. 보령아이맘셀은 베페 매거진 내 쿠폰행사를 통해 제대혈의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선착순 '제대혈 상담받고 선물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령아이맘셀 관계자는 "이번 베페를 통해 예비부모님들이 다양한 혜택은 물론, 제대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령아이맘셀이 제 28회 서울 국제임신출산육아박람회에 참가한다.(사진제공=보령아이맘셀)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