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 삼양사, '큐원홈메이드 츄러스만들기' 출시 외
2015-08-28 15:46:17 2015-08-28 15:46:17
◇집에서 만드는 츄러스…큐원홈메이드 츄러스만들기/삼양사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큐원홈메이드 츄러스만들기'를 출시했다. 길거리와 카페에서만 즐기던 츄러스를 가정에서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츄러스믹스, 시나몬슈가믹스, 짤주머니, 모양깍지로 구성돼 있다. 반죽 그릇에 츄러스믹스와 물을 넣어 반죽을 만든 다음 동봉된 짤주머니를 이용해 적정 길이로 짠 후 프라이팬에 2~3분간 튀겨주면 된다. 튀겨진 츄러스에 시나몬슈가믹스를 묻히면 완성된다. 가격은 5600원(240g)으로 13cm 츄러스 20개를 만들 수 있다.
 
(사진제공=삼양사)
 
◇튀기지 않은 스낵…올가 베지팝·포테이토팝/올가홀푸드
 
100% 국내산 채소 분말을 넣고 열과 압력으로 만든 칩 스낵 '올가 베지팝', '올가 포테이토팝'을 출시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만으로 가열해 원재료의 영양 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고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올가 베지팝은 뿌리채소인 비트, 브로콜리, 단호박 등 채소분말과 유기농 백미, 유기농 현미 등을 사용했다. 올가 포테이토팝은 국내산 감자분말에 현미, 해바라기유, 유기농 설탕, 함초소금 등을 넣어 만들었다. 가격은 각각 1900원(32g)이다.
 
(사진제공=올가홀푸드)
 
◇얼린 커피 이용한 색다른 라떼…미도라떼/미스터도넛
 
커피 음료 '미도라떼'를 출시한다. 이미 얼려진 커피에 우유를 부어먹는 색다른 형태의 제품으로 커피가 천천히 녹으면서 기존의 아이스라떼와는 또 다른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대다수의 아이스라떼는 얼음조각을 라떼에 넣어 얼음이 녹으면서 맛이 희석되지만 미도라떼는 커피로 얼린 얼음이어서 녹아도 맛이 묽어지지 않고 마지막 음용 시까지 진한 맛을 유지한다.한편 신메뉴의 이름인 '미도라떼'는 최근 진행한 네이밍 공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됐다.
 
(사진제공=미스터도넛)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햄버거…핫 불고기 버거/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메뉴 신제품 '핫 불고기 버거'를 11월1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불고기 버거에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매콤한 맛의 핫소스가 추가된 제품이다.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핵복의 나라 메뉴는 인기 제품들을 언제나 1000원에서 2000원 이하의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는 고정 메뉴다.
 
(사진제공=맥도날드)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