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 나뚜루팝, '치즈야! 초콜릿을 부탁해' 출시
2015-10-12 14:06:12 2015-10-12 14:06:12
◇가을 신제품…치즈야! 초콜릿을 부탁해/나뚜루팝
 
초콜릿, 초코칩에 까망베르 치즈와 크림치즈를 함유한 아이스크림이다. 치즈케익 조각을 넣어 진한 초콜릿과 치즈 풍미를 극대화했다. 초콜릿과 치즈 색의 조합이 쌀쌀해지는 계절에 시각적으로도 묵직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0~12월 초콜릿 제품 판매량이 7~9월 대비 17%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어 올 가을에도 신제품을 출시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오는 31일까지 싱글컵(2700원) 구매 시 싱글퀸컵(3500원)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나뚜루팝)
 
◇항염효과 여드름약…클리어틴 이부스팟톡/한독
 
붉은(염증성) 여드름 치료제로 국내 최초로 항염효과가 있는 '이부프로펜 피코놀' 성분을 사용했다. 임상연구 결과 88.5%의 환자들이 사용 전과 비교해 여드름 증상 개선효과를 보인 성분이다. 지방분해 효소를 억제하고 모낭 내 백혈구 유입을 막아 염증반응을 차단한다. 피부 자극이 적고 땀과 피지 분비, 잦은 세안과 관계없이 하루에 여러 번 덧바를 수 있다. 또한 화장품에서 많이 사용하는 튜브형 스팟 용기를 사용해 좁은 부위의 여드름에 바르기 편리하며 작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다.
 
(사진제공=한독)
 
◇성장기 아이 위한 다운재킷…가제트 다운/빈폴키즈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팔 소매부분의 길이 조절이 가능한 가을·겨울 시즌 다운재킷이다. 소매 부분에 스냅(똑딱단추)과 지퍼를 활용해 4cm 가량 길이 조절을 가능케 했다. 구매 첫 해에는 소매 부분을 접어 올려 착용하고 아이의 팔이 길어지면 스냅과 지퍼를 풀어 팔 길이에 알맞게 입으면 된다. 위·경사 사방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을 강화했고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버건디, 네이비, 레드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4만5000원~41만5000원이다.
 
(사진제공=빈폴키즈)
 
◇원물 채소 그대로…셀러드팜/풀무원식품
 
채소의 절단을 최소화하고 먹기 좋은 부분만 골라 담은 샐러드 제품이다. 로메인, 프릴상추, 버터헤드, 미니코스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식감이 우수해 유럽에서 샐러드용으로 즐겨먹는 포기상추류 4종을 국내 산지에서 재배해 수확했다. 별도의 손질 과정이 필요 없고 버리는 부분 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크기로 직접 잘라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용량은 4종 모두 90g이며 가격은 로메인과 프릴상추가 2800원, 버터헤드와 미니코스가 2500원이다.
 
(사진제공=풀무원식품)
 
◇나들이용 가을 점퍼…크록티브 점퍼/크로커다일레이디
 
활동적인 여성들을 위한 '크록티브' 라인의 점퍼다. 원단은 고 신축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가벼운 산행이나 단풍놀이 등 나들이 활동에 적합하다. 안감에 들어간 컬러 배색은 경쾌한 느낌을 자아내며 허리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슬림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했다. 레드와 네이비 컬러 2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3만9300원이다.
 
(사진제공=크로커다일레이디)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