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서비스에 사진과 동영상을 활용하는 기업이 늘면서 스마트폰으로 사진 또는 동영상을 보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퇴근길 전철 안에서 모바일로 포털 사이트에 뜬 스포츠 영상을 시청하고, 각종 어플을 이용해 만든 짧은 동영상을 SNS에 업로드 하기도 한다. 이런 현상과 맞물려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 스마트폰을 찾는 사람도 덩달아 많아지고 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메가는 6.3인치 HD 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이는 대표적인 태블릿형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 시리즈 보다 약 0.6인치 더 큰 수치다. 이렇듯 화면이 크다보니 웹서핑, 멀티미디어 감상, 온라인 강의 시청 등 동영상을 자주 보는 직장인이나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대화면의 장점을 살려 하나의 화면을 둘로 나누어 제공하는 ‘화면분할’ 기능으로 왼쪽 화면에는 메일 리스트를, 오른쪽 화면에서는 메일의 세부 내용을 볼 수도 있어 효율적으로 큰 화면을 활용할 수 있다,
◇ 갤럭시메가를 8,700원에?
그렇다면 갤럭시메가를 더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모바일통’ 관계자는 증권사 이벤트를 통해 구입하는 방법을 조언하고 있다.
갤럭시 메가의 할부원금 178,700원에 증권사 제휴 이벤트로 최대 17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아 갤럭시 메가를 8,700원의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이벤트 참여 방법은?
증권사 이벤트라고 어렵게 생각할 필요 없이 하나금융투자에 증권계좌를 개설하여 30만원을 예치하면 최대 17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