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고음질 헤드폰 2종 출시
2015-10-16 11:26:05 2015-10-16 11:26:05
[뉴스토마토 이지은기자] 미국 보스의 공식수입원 세기HE는 16일 고음질 무선 헤드폰 '사운드링크 어라운드이어 와이어리스 II'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라이프스타일 헤드폰 '사운드트루 어라운드이어 II'를 출시했다.
 
사운드링크 어라운드이어 와이어리스 II는 깊고 명료한 사운드를 만들어주는 독자적인 트라이포트 기술과 자동으로 음역대 밸런스를 최적으로 조절하는 액티브 EQ 회로가 내장돼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재생한다.
 
또 전화 통화 시에도 고음질을 제공하며,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통해 1.5시간 완충 시 최대 15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배터리 방전 시에도 15분 충전으로 약 2시간 사용 가능한 급속 충전 기능도 탑재했다. 페어링은 최근 연결한 8대 기기까지 메모리 되며, 빠른 페어링을 위한 NFC 기능도 지원한다.
 
사운드트루 어라운드이어 II는 어쿠스틱 설계를 통해 보컬의 명료한 고음부터 그루브한 음악의 풍부한 저음까지 전 음역대의 사운드를 자연스럽게 재생하는 제품이다.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라이프스타일 헤드폰으로, 안드로이드 기기용, 애플 기기용 등 2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메모리폼 이어쿠션과 패딩 소재의 헤드밴드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도 제공한다.
 
사운드링크 어라운드이어 와이어리스 II는 블랙과 화이트, 사운드트루 어라운드이어 II는 차콜 블랙과 네이비 블루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39만6000원, 24만2000원이다.
 
 
사운드트루 어라운드이어 II. 사진/세기HE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