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신차 재구매 프로그램 출시
2015-10-20 17:41:28 2015-10-20 17:41:28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차 재구매 프로그램 '스타 트레이드-인(Star Trade-in)'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벤츠 차량 소유 고객이 기존 차량을 벤츠 인증 중고차인 스타클래스에 판매하고 자사의 신차를 재구매 시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신차 재구매 서비스다.
 
벤츠 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차량 소유 고객이면 누구나 구입 연도, 차량 주행거리에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간편하고 믿을 수 있는 매각 프로세스를 통해 기존 고객의 신차 재구매를 지원한다.
 
고객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보유 차량 판매 시 벤츠가 보증하는 차량 정보 및 가격 시스템에 기반해 차량 가치를 정확하게 평가, 신뢰할 수 있는 차량의 잔존 가치와 가격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벤츠 신차 구매 시 특별 혜택 및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스타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은 전국 3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및 스타클래스 전시장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지난달 국내 시장에서 609대가 판매되며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중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한 The New E220 BlueTEC. 사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강진웅 기자 multimovie7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