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탑스 '제3회 경기도 아너스 데이' 나눔유공자 표창 수상
2015-11-10 13:57:54 2015-11-10 13:57:54
인탑스(049070)는  '제 3회 경기도 아너스 데이' 행사에서 나눔유공자로 선정돼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경기도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주최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경기도내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는 나눔유공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행사에는 이기우 경기도 사회통합부지사, 최신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박춘배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 인탑스 이정철 전무이사를 비롯하여 경기도 관내의 주요 인사, 단체, 시민 등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기우 경기도 사회통합부지사는 "여러분의 작은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사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수 있다"며 유공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인탑스는 '행복나눔 프로젝트'를 비롯해 안양시 비산종합사회복지관 후원, 안양시 가정위탁아동 후원 등 본사가 위치하고 있는 경기 안양 지역에 대한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받았다.
 
'행복나눔 프로젝트'는 지난 2013년 12월에 인탑스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차상위계층 지원을 위해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매월 1004개의 생활필수품 비롯해 계절별로 '행복나눔 선풍기', '사랑의 전기요' 등의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인탑스가 현재까지 지원한 차상위 계층 이웃은 총 2만7000여 가구에 달한다.
 
김근하 인탑스 대표는 "인탑스와 임직원들이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들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행복으로 전달되길 소망한다"며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는 지역사회의 도움이 밑거름이 되었다는 점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