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유니세프와 미샤데이즈 이벤트…할인·기부 동시에
2015-11-10 17:16:04 2015-11-10 17:16:04
에이블씨엔씨(078520)의 브랜드숍 미샤는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미샤데이즈'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미샤데이즈는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유니세프에 기부하는 행사다.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며 1400여가지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1세대 그래피티 작가인 코마와 콜레보레이션한 '코마 에디션'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코마 에디션에는 M커버 마스터 스킨 커버, M프리즘 미네랄 파우더 파운데이션, M프리즘 믹스 웨이브 블러셔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포함돼 있다. 슈퍼 아쿠아 셀리뉴 스네일 크림, 미샤 엑설런트 인리치드 바디 크림과 로션 등 건조한 가을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들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빼빼로데이를 맞아 시그니처 글램아트루즈, 더 스타일 모이스처 코팅 틴트, 실키 레스팅 립 펜슬 등 인기 립 제품들도 1+1으로 준비됐다.
 
또 베스트 셀러인 사이언스 엑티베이터 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지난해 국내 시판중인 주름 개선 크림 12종을 대상으로 진행한 평가에서 가장 좋은 점수를 받은 이모탈 유스 크림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허성민 미샤 마케팅팀장은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미샤데이즈는 화장품 쇼핑과 기부의 기회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착한 소비의 장"이라며 "개성있는 디자인의 코마 에디션은 물론 미샤의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