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로닉(085370)은 병·의원용 화장품 라셈드(LASEMD)의 'SC(Stem Cell) 앰플'과 'CK(Cord Blood Conditioned Media & KGF) 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SC 앰플'과 'CK 앰플'은 지난달 먼저 출시된 'RS 앰플'에 이어 선보이는 라셈드 익스클루시브(Exclusive)라인의 신제품이다.
얼굴용 제품인 'SC 앰플'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중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상피세포성장인자(EGF, Epidermal Growth Factor)를 담았다. 지친 피부가 건강한 원래의 상태를 빠르게 되찾을 수 있도록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준다.
두피용으로 출시된 'CK 앰플'에는 모발 성분의 80% 이상을 구성하는 케라틴 형성을 돕는 케라틴세포생장인자(KGF, Keratinocyte growth factor)와 제니스테인(Genestein)이 함유됐다. 모근과 두피 강화에 효과적이다.
새롭게 출시된 라셈드 앰플 2종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에서 피부에 좋은 성분만을 고함량으로 조합한 뒤, 루트로닉이 자체 개발한 멀티 나노좀 그레뉼레이티드 기술(Multi Nanosome Granulated Technology)을 적용해 피부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합성 방부제나 산화 방지제, 살균 보존제, 색소 등을 전혀 함유하지 않아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셈드 앰플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얼굴용 'SC 앰플'과 두피 케어용 'CK 앰플'이 더해져 현재 베이직 라인 3종(VC, TA, VA)과 익스클루시브 라인 3종(RS, SC, CK)까지 총 6개 앰플의 제품 라인을 갖췄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