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073240)는 다음달 15일까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이벤트에서 '윈터 크래프트 KW27'을 비롯한 겨울용 승용타이어 및 레저용차량(RV)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보습 로션 세트를 증정한다.
또 겨울용 타이어 교체 시 기존 타이어를 회사에서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대상지역은 서울, 인천, 경기 일부 지역이며 지정된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 후 이용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사계절용 타이어는 영상 7도 이하에서 고무가 경직돼 성능이 저하되기 때문에 타이어 및 차량 성능이 제대로 발휘되지 못한다"며 "안전한 주행을 위해 정기적인 차량 점검과 함께 겨울용 타이어를 장착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오는 3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사전 예약 판매도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하면 고급 브랜드 자켓을 증정한다.
금호타이어가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사진/ 금호타이어
강진웅 기자 multimovie7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