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비알코리아)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커피 제품 '카페 브리즈(Café BRis)'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카페 브리즈'는 배스킨라빈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로 부드러운 촉감, 견과류와 바닐라 향미, 흑설탕 같은 달콤한 후미가 특징이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모카라떼, 카라멜라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아메리카노 2500원, 카페라떼 3000원, 모카라떼와 카라멜라떼는 각각 3500원이다.
'카페 브리즈'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우수한 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마음속에 설렘(Baskinrobbins + Breeze)으로 다가온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만의 커피 '카페 브리즈'는 에티오피아, 브라질, 콜롬비아 등에서 생산되는 고급 원두 4가지를 블렌딩해 사용했다. 또 국내 커피 전문 로스팅 센터에서 직접 미디움 다크 로스팅으로 제조해 우수한 품질의 커피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차가운 아이스크림에 뜨거운 에스프레소를 부어 먹는 디저트인 '아포가토'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카페 브리즈만의 풍부함이 만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카페 브리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카페 브리즈' 커피음료 4종을 할인 판매한다. 아메리카노는 40% 할인된 1500원에 카페라떼는 20% 할인된 2400원에 즐길 수 있다. 카라멜라떼와 모카라떼는 각각 2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2800원에 제공한다. '카페 브리즈' 아메리카노 무료 시음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