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통법이후 휴대폰가격은 같은 요금제에서는 어디에서 구매하던 가격이 모두 동일하다. 그러나 아직도 불법페이백을 해주는 곳이 있고 소비자입장에서는 그런 곳이 있다면 귀가 솔깃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어느 판매점이 그렇게 해주는지 알 수 가 없고 정보에 취약한 계층은 더욱 알 수가 없다.
할아버지도 스마트폰으로 고스톱을 하시는 요즘 시대에 조그만 검색을 해보면 불법페이백이 아닌 다양한 행사를 통해 각종지원금을 주는 곳들이 많다.
예를 들어 주식거래를 하거나, 증권계좌에 10만원만 유지를 해도 "증권장려금"을 지원해주는 곳 있다.
증권통 모바일이벤트라고 들어봤는가?
증권통 사용자 활성화를 위해, 증권통과 증권사가 행사하고 있는 모바일이벤트이다.
증권통은 주식시세와 거래를 할 수 있는 스마트폰앱으로, 대한민국 주식인구 550만중 300만이 다운로드 받아 쓰는 국민 주식거래 앱이다.
거래가능 증권사는 총12개의 증권사로 키움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 NH투자증권, 현대증권, 대신증권, SK증권, 하나금융투자,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가 가능하다.
이벤트내용은 다음과 같다.
a) 이벤트혜택 : 증권장려금 최대 대략"20"만원지급
b) 이벤트조건 : 조건1) 매월 증권통 1회거래
조건2) 10만원 ~ 30만원 증권계좌로 입금하여 잔고유지
c) 대상자 :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폰을 개통한자.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