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겨울방학 맞이 이벤트
전국 주요 10개 스키장에서 최대 60% 할인
2015-12-17 16:07:12 2015-12-17 16:07:12
 우리카드는 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알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카드 고객은 BC카드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이용하면 실속있게 스키를 즐길 수 있다. 내년 3월 스키장 폐장일까지 전국 주요 10개 스키장에서 리프트, 장비 렌탈을 비롯 부대시설 이용 시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스키장은 휘닉스파크, 알펜시아, 비발디, 양지파인, 에덴벨리, 엘리시안 강촌, 오크밸리, 용평, 웰리힐리, 하이원 스키장이다.
 
특히 오크밸리 리조트 찾는 고객은 RED 셔틀버스, 장비 렌탈, 리프트권을 전부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가 내년 1월15일까지 진행된다.
 
도심에서 자녀와 함께 전시회를 찾길 원하는 고객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내년 4월10일까지 열리는‘리히텐슈타인 박물관 명품전-루벤스와 세기의 거장들’ 특별전 입장권을 구매 시 20% 할인을 받거나 모아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은 자녀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시는데 도움이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억에 남을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종호 기자 sun126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