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139480)는 지난 21일부터 문화센터 봄학기 접수를 시작하고 정규강좌 회원모집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봄학기 접수는 3월7일까지 진행하며 강좌는 3월2일부터 5월28일까지 약 세달 간 운영된다.
이마트 문화센터는 엄마랑 아가랑(36개월 미만), 유아어린이, 성인스페셜로 각 강좌군을 나누고 테마를 정해 차별화된 강좌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마트 문화센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강좌를 전년 대비 10% 늘리고 아빠들을 위한 육아법 강좌와 피코크 엄마기준을 이용한 요리교실 등 점별로 총 4만여개의 다양한 강좌를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강좌로는 영아들이 흙과 같은 자연물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하는 '애기똥풀', 동화책의 주인공이 돼 체험하는 '북이랑 놀이랑' 강좌와 엄마들을 위한 '해외직구' 강좌, '주부 파워블로거 창업' 등 트렌드를 반영한 강좌 등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농림축산식품부와 연계해 우리 농축산물을 활용한 제철음식 쿠킹클래스롤 전국 16개점에서 진행한다.
봄학기 접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정규강좌를 접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에서 1만원을 즉시 할인하고(다음달 15일까지),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 성인용 강좌의 경우 필라테스, 스킨케어 등 인기 강좌를 중심으로 1인 접수 시 무료로 1인 추가 수강할 수 있는 '1+1'이나 '강좌료 50% 할인' 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정규강좌를 모바일로 접수할 경우 3000원 특강 수강권을 별도로 제공하기로 했다. 신세계쇼핑 모바일앱을 받고 회원가입하면 증정품과 10% 할인쿠폰, 5000원 적립금도 즉시 증정한다.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