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호석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1일 내외부 디자인 및 첨단 편의사양을 강화한 QM5 스페셜 에디션(Special Edition) 'QM5 페어웨이 (QM5 FAIRWAY)'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QM5 페어웨이'는 외부 디자인에서 미네랄 베이지의 전용 색상을 추가하고 고속주행 시 공기저항을 최소화해 주행 안전성을 높인 루프 스포일러를 적용했다.
또 18인치 알루미늄 휠 및 컨티넨탈 고성능 타이어는 옵션으로 채택돼 핸들링 및 제동 성능이 기존 17인치 타이어보다 향상됐다.
내부 디자인에서는 도회적이고 맵시 있는 디자인을 담은 스페셜 베이지 투톤 가죽시트를 추가하고 하이그로시 블랙 및 크롬장식으로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 감각을 제공하는 스페셜 내장 컬러팩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첨단 편의사양도 추가해 보스 사운드 시스템과 자동으로 체결, 해제되는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를 모두 기본으로 장착하고 7인치 대형 모니터와 조이스틱이 적용된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옵션사항으로 선택하도록 했다.
차량 판매가격은 디젤모델이 2820만원, 가솔린 모델이 2600만원으로 책정됐다.
뉴스토마토 이호석 기자 arisa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