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협회는 오는 19일 벨레상스 서울 호텔(구 르네상스 호텔) 3층에서 바이오화장품 분야 관계자를 대상으로 제2회 바이오화장품포럼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바이오화장품포럼은 바이오화장품 분야의 사업 활성화를 제고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로 바이오분야 소재를 기반으로 화장품분야로 진출을 모색하고 있는 바이오기업을 위해 기획됐다.
백지훈 더마프로 팀장의 '기능성 화장품 평가를 위한 인체적용시험', 허찬우화장품연구소 허찬우 소장의 '기능성 화장품의 규정 및 개발 방법', 소용민 KTR 과장의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 획득 절차 및 전략(특수화장품을 중심으로)', 사토나카 이와세코스파 과장의 '일본 의약부외품(화장품) 생산 및 신청절차', 최윤희 제일약품 팀장의 '성공적인 상품개발을 위한 컨셉 원료와 마케팅', 이경민 이와세코스파 한국사무소 소장의 '이와세코스파 소개 및 협력 방안' 등 총 6개의 주제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포럼은 이와세코스파가 후원한다. 오는 17일 오후 12시까지 협회 행사 신청 사이트(http://koreabio.org/event/event_form.php?event_no=73)에서 접수하면 된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