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095660)가 신작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NAVER WEBTOON’(이하 마음의 소리)이 4월 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마음의 소리는 동명의 네이버 내 인기 웹툰인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디디디게임이 개발한 횡스크롤 2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이다.
치킨을 좋아하는 외계인들이 지구를 침략, 웹툰 내 인기 캐릭터인 조석과 애봉이가 운영하는 통닭집이 위기에 처하게 되고, 통닭집을 사수하기 위해 조석과 친구들이 외계인과 대결을 펼친다는 코믹한 컨셉을 담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측은 "조석 작가가 직접 일러스트에 참여하고 게임 진행 중간 중간 만나볼 수 있는 만화와 영상에 대해감수를 진행하는 등 원작을 충실히 구현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해당 게임의 사전등록은 게임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 및 iOS 사용자라면 누구나 해당 게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커플티를 입은 조석, 애봉이 캐릭터 2종을 100% 지급하고, 사전등록자 수가 일정 수(10만명, 30만명, 50만명, 100만명)에 도달할 때마다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희귀 아이템, 캐시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게임 출시 전까지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스크린샷, 영상 등 게임 정보를 공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의 모바일 신작 ‘마음의 소리’가 4월 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네오위즈게임즈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