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스, '제1기 주니어보드' 발대식 개최
직원들의 생생한 목소리와 아이디어를 기업문화 개선에 반영
2016-03-16 15:26:12 2016-03-16 15:26:12
[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화학 섬유소재 전문기업 휴비스(079980)가 '제1기 주니어보드(실무자 중역회의)' 발대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서울 논현동 휴비스 본사에서 개최된 이번 자리에는 유배근 휴비스 사장과 주니어보드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휴비스는 경영진과 직원들간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변화와 혁신의 기업문화를 만들고 젊은 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경영 현안에 반영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1기 주니어보드에는 과장 이하의 직급 중 6명이 선발됐다.
 
선발된 구성원들은 매월 한차례 만나 사내 조직문화 전반의 이슈에 대해 토론하고 이렇게 모아진 아이디어는 직접 대표이사에게 생생한 목소리로 전달하게 된다.
 
휴비스는 이번 주니어보드 활동을 1년 단위로 새로운 구성원을 선발해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유배근 휴비스 사장은 "고민하고 토론하는 여러 주제들이 휴비스의 기업 문화 개선에 밑거름이 되고 상하 세대간의 간격을 좁혀주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논의된 결과들을 열린 마음으로 듣고 이를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논현동 휴비스 본사에서 열린 '휴비스 제 1기 주니어보드' 발대식에서 유배근 사장(왼쪽에서 5번째)과 주니어보드 위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휴비스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