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정관장 어린이 홍삼음료 판매
2016-03-21 13:15:35 2016-03-21 13:15:35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동아제약은 정관장의 어린이 홍삼음료 '아이키커 비타골드'를 약국을 통해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키커 비타골드는 정관장의 대표 어린이 홍삼음료 아이키커의 약국 판매 전용 제품이다. 사과와 오렌지 2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에게 필요한 비타민C가 강화됐다. 6년근 홍삼농축액, 녹용, 홍화씨, 산사자 등이 들어 있으며 과즙도 함유돼 있다. 음료제품의 휴대성을 높이기 위한 치어팩으로 구성해 손에 쥐고 먹기에 좋다. 무탄산, 무합성착향료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봄 환절기 독감의 유행과 미세먼지, 황사로 인한 호흡기 질환으로 어린이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홍삼농축액을 비롯한 각종 전통원료와 비타민이 함유된 아이키커 비타골드는 자녀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들이 안심하고 챙겨줄 수 있는 어린이 음료"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이 속해 있는 동아쏘시오그룹은 2015년 11월11일에 KT&G그룹과 주요 계열사간의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었으며, 동아제약은 KT&G의 대표 브랜드 정관장의 홍삼음료를 판매하기로 했다.
(사진제공=동아제약)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