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OK캐시백&시럽 제휴카드' 출시
2016-04-04 16:32:28 2016-04-04 16:33:05
(사진제공=현대백화점)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현대백화점(069960)은 SK플래닛과 함께 '현대백화점-OK캐시백&시럽(Syrup)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OK캐시백&시럽카드'는 기존 현대백화점 카드의 백화점 5% 할인, 연회비 무료, 3개월 무이자 등의 혜택과 함께 OK캐시백 포인트 적립·사용 기능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카드는 백화점에서는 카드 결제와 OK캐시백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고 백화점 외부 OK멤버십 가맹점에서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시럽 앱(App)의 다양한 포인트 멤버십 서비스를 카드 표면에 부착된 바코드를 활용해 사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과 SK플래닛은 제휴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로 다음달 31일까지 '현대백화점-OK캐시백&시럽 제휴카드'를 발급받는 고객 1000명을 추첨해 백화점에서 즉시 사용가능한 OK캐시백 1만포인트를 증정한다.
 
카드발급은 전국 현대백화점 회원서비스센터나 현대백화점 카드 홈페이지, SK플래닛 시럽 앱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현대백화점카드 보유 고객도 백화점 회원서비스센터에서 교체 발급 받을 수 있다.
 
김광수 현대백화점 회원운영관리담당 상무는 "포인트 적립과 멤버십 혜택 활용에 적극적인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라고 밝혔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