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매일유업(005990)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매일우유 저지방2% 2-2-2 봄 나들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과 소풍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밖에서도 온 가족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건강 음료인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를 제안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매일유업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공지글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아이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28일까지며, 당첨자는 29일 추첨을 통해 총 22명을 선정해 발표한다. 경품으로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 1박스(200mlX24개입 테트라팩)를 제공한다.
한편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는 지방 함량을 일반우유 대비 1/2로 줄이고 한국인에게 부족한 칼슘 함량은 2배로 높인 제품으로, 만 2세 이상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마실 수 있다. 우유의 고소한 맛을 최대한 살려 저지방 우유를 마시기 어렵던 소비자도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
매일우유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다양한 가족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건강을 생각한 나들이 음료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특히 200ml 테트라팩 제품은 무균포장 기술을 적용해 상온에서도 우유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야외활동 시 편의성이 높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매일유업)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