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민호기자] 피부해결 전문 화장품 미네랄바이오가 다가오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이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세트를 선보이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미네랄바이오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베이비&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4종 세트와 4가지 풍성한 사은품을 만날 수 있다.
실수로 눈과 입에 들어가도 안심할 수 있는 ‘제균탈취스프레이’를 비롯해 자극 없이 순하고 풍부한 보습지속력을 갖춘 ‘로션’과 산모와 아기가 촉촉하고 즐겁게 목욕을 할 수 있는 ‘바스’(바디워시) 등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베이비&맘 4종 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환절기 대비 리미티드 에디션 ‘SOS키트’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SOS키트는 이온칼슘 립밤, 마스크팩, 치약, 휴대용 미니 탈취제로 구성되어 가정의 달 이벤트에 맞게 아이와 엄마, 아빠 전 연령대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미네랄바이오 회원은 누구나 이벤트를 통해 베이비&맘 4종 세트(바스, 스프레이, 로션, 제균탈취제)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미네랄바이오의 베이비&맘은 영유아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로 여린 아기피부만을 위한 특화된 레시피와 자극 하나 없는 섬세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진정·회복·보습·각질관리에 뛰어난 핵심 원료인 이온칼슘을 독자적 바이오 기술로 개발한 화장품이다.
이수구 미네랄바이오 대표는 “선물할 일이 많은 5월, 베이비&맘 가정의 달 세트로 실속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함께 선물하길 권한다"고 전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