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폭스바겐 풍성한 이벤트
전국 39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시승 이벤트 진행
2016-05-04 11:07:07 2016-05-04 11:07:07
[뉴스토마토 김종훈기자]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는 5월 한달 간 전국 39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파사트출시 기념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시승 이벤트는 파사트 출시를 기념함과 동시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폭스바겐이 마련한 풍성한 즐거움을 가족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동급 대비 최상의 공간 활용성으로 가족에게 적합한 프리미엄 중형 세단 파사트를 필두로 컴팩트해치백의 대명사 골프, 수입 SUV 베스트셀링 1위 티구안 등 폭스바겐의 전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새롭게 출시한 파사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선물을 증정한다. 활동적인 가족을 위해서는 그늘막, 캠핑체어, 매트, 테이블을 포함한 ‘네파 캠핑용품 세트’를, 어린 자녀의 안전과 편안함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다이치 카시트’를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얏트 호텔 숙박권(5명), 샘소나이트 캐리어(5명), 트렁크 정리함(50명),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15명)과 아이스크림 패밀리세트 교환권(25명) 등 총 100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5월 한달 간 폭스바겐 전시장에 방문한 가족에게는 프리미엄 유기농 캔디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3가지 주제의 ‘폭스바겐 패밀리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시장 내 파사트 뒷좌석에 꾸며놓은 포토존에서 아이들을 위해 마련된 동물 인형과 함께 찍은 사진,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증정하는 응원 메시지 씨앗을 찍은 사진, 전시장에서 아이들을 위해 제공하고 있는 컬러링 북을 색칠한 사진 등 3가지 주제 중 원하는 사진을 촬영한 후 각각의 주제에 맞는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사파리 스페셜 투어권 (5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3매(5명), 트렁크 정리함(10명)을증정 할 예정이다.
 
시승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시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훈 기자 f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