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영국 '윔블던 챔피언십'과 협업 제품 출시
2016-05-18 15:39:49 2016-05-18 15:39:49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LF(093050)의 브리티시 어바니티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국내 최초로 영국 '윔블던 챔피언십(The Wimbledon Championships)'과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윔블던 라인'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헤지스는 2018년까지 3년 동안 국내에서 '윔블던'이란 대회 명칭과 관련 로고 등을 제품에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윔블던 챔피언십'은 프랑스 오픈, 호주 오픈, US 오픈과 함께 세계 4대 테니스 메이저 대회 중 하나로 1877년 세계 최초의 테니스 선수권 대회가 개최된 이래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140년 전통의 역사와 명예로운 권위를 자랑한다.
 
헤지스는 최근 핵심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역동적이고 경쾌한 스포츠 무드를 클래식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에 접목해 한 층 더 세련된 스포티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헤지스의 '윔블던 라인'은 이름에 걸맞게 흡습성, 속건성 등의 우수한 기능성을 탑재해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실제 운동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헤지스는 센스있는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젊고 스포티한 감성을 '윔블던 라인'에 녹여냈다. 공식 '윔블던' 로고를 제품 측면부에 적용하고 테니스공과 라켓, 트로피를 위트 있는 패턴으로 반영시켜 포인트 디테일로 활용했다. 남성 제품의 경우 헤지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카라 티셔츠에 컬러 배색 디자인을 적용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살렸고, 여성 제품의 경우 복고풍 스포츠 무드를 가미한 셔츠 및 티셔츠 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헤지스는 '윔블던 라인'으로 남녀 각 4가지 스타일을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으며 가격대는 남성 제품이 6만~13만원대, 여성 제품은 9만~19만원대이다. 헤지스는 '윔블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2주 동안 LF몰에서 '윔블던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윔블던 타올과 윔블던 우산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상훈 LF 헤지스 남성 팀장은 "헤지스가 세계 최고의 역사를 지닌 윔블던의 정통성을 담아 소장가치 높은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인다"며 "향후 윔블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다양한 제품군에 확대해 브랜드에 새로운 에너지와 활력을 끊임없이 불어넣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헤지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윔블던 라인'은 전국 헤지스 매장과 LF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윔블던 컬래버레이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헤지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LF)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