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쎌바이오텍(049960)은 싱가포르서 아토피용 신제품 '듀오락 더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듀오락 더마는 아토피 피부에 맞춤 설계된 4종의 복합균주 제품이다. 듀오락 더마에 함유된 4종의 유산균주는 강남성모병원, 순천향대병원에서 진행한 임상시험을 통해 아토피 피부염 환자의 증상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할랄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높였다.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장내 유익균의 빠른 증식을 돕고 장 건강 및 면역력 조절에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국내에서 시판 중인 '듀오락 ATP'와 덴마크에서 인기몰이 중인 '듀오락 더마'와 동일한 균주 조성을 갖는 제품이다.
듀오락 더마는 쎌바이오텍의 세계특허 5관왕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돼 싱가포르와 같은 열대국가에서도 유산균의 안정성을 높게 유지할 수 있다. 듀얼코팅 기술은 유산균의 장내 생존율을 100배 이상 획기적으로 높여 덴마크 식약처를 통해 공식 인정받은 바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듀오락의 성공적인 싱가포르 진출을 바탕으로 제품 라인업 확대 및 인근 아시아 국가 추가 진출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