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IBK투자증권은 16일과 17일 강원도 원주시 한솔 오크밸리에서 하반기 경영전략 회의와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IBK투자증권은 선포식에서 'Go with Clients'(고객과 함께)라는 회사 비전을 발표하고 ▲ 고객을 풍요롭게 ▲ 나를 강하게 ▲ 모두를 행복하게 등 3대 미션을 결의했다.
'Go with Clients'는 고객을 모든 가치의 기준으로 삼고 고객과 함께 하자는 뜻으로, 고객과 회사의 성장을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비전 선정은 직원 개개인의 자기사명서 작성에서부터 출발해 팀별·본부별 및 전사 비전 수립이라는 ‘바텀업’(상향식) 방식으로 이뤄졌다.
IBK투자증권은 또 2012년까지 ▲ 자기자본 1조 ▲ 자기자본이익률 (ROE) 10% ▲ 100만 고객 ▲ 1000개 파트너 기업 등 '4-One' 달성을 경영목표로 내세우며 선두 증권사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이형승 IBK투자증권 사장은 "차별화는 생존과 직결된 문제로 고객을 차별화의 출발점으로 삼아야 한다"며 "직원 개개인이 리더십을 갖고 고객 중심 전략으로 성공신화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IBK투자증권 임직원들이 16~17일 강원도 원주시 한솔 오크밸리에서 열린 비전선포식에서 전사 비전이 새겨진 현수막에 개인의 비전과 소망을 적고 있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