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삼성물산(000830)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상반기 가장 큰 행사인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경기 불황이 지속되는 상황에서도 고객들이 보여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의류와 액세서리 등 전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에잇세컨즈가 상반기 출시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톤업 화이트 셔츠, 실키 스트레치 데님, 리넨 상품은 물론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상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에잇세컨즈의 여름철 대표 상품인 핫팬츠, 쿨터치 카디건 등 의류와 슈즈, 에코백 등 액세서리까지 총 망라해 행사 품목으로 구성했다.
간절기 상품인 트렌치 코트, 맨투맨, 스웻셔츠, 캐릭터 티셔츠 등의 경우는 초특가로 구성해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에잇세컨즈의 2016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은 전국 30개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즌 대표 상품 뿐 아니라 간절기 상품까지 선택의 폭을 넓혀 최대 60%, 초특가 상품은 75%까지 할인 판매할 계획"이라며 "모든 고객들이 에잇세컨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으로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이번 '슈퍼 세일'을 위해 참신한 문구 '나랑 살래(SALE)'를 담은 쇼핑백을 준비했다. 문어체적 기법을 활용한 쇼핑백 디자인으로 구매 후 돌아가는 고객들에게 또 한번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한편 '살래(SALE)'를 콘셉트로 젊은 감성을 담아 스토리 영상을 제작, 매장과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