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유안타증권(003470)은 오는 9월9일까지 신규계좌 개설 고객과 주식입고 및 입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無더위 유안타로 피서가자!’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을 겨냥한 이벤트로 2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신규계좌 개설 후 주식을 거래한 고객 1006명을 추첨하여 삼성 무풍 에어컨, 날개 없는 다이슨 선풍기,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타사 보유 주식을 유안타증권에 입고하고 주식을 거래하거나 입금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15만원까지 증정한다. 주식 입고·입금 이벤트는 홈페이지, 영업점,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참가 신청한 고객이 대상이다.
최성열 유안타증권 마케팅팀장은 “티레이더 종목진단 서비스 체험 후 유안타증권으로 거래증권사를 옮기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종목진단은 물론 매매 타이밍과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인공지능 ‘티레이더’를 통해 수익 향상은 물론 자산 증식의 기회를 함께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無더위, 유안타로 피서가자!’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1588-26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유안타증권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