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과 리튠, 국제어린이용품박람회 참가
2016-08-01 15:02:10 2016-08-01 15:02:10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LG생명과학(068870)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6회 국제어린이교육 및 용품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제6회 국제어린이교육 및 용품박람회는 5개국 100여 개사가 참여하는 국내 대표 교육체험전이다. 2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를 위한 교육과 생활용품을 한자리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크게 교과학습, 놀이교육, 체험학습, 직업체험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구분돼 운영된다. 
 
리튠은 이번 박람회에서 일반적인 부스형태가 아닌 성장기 어린이의 맞춤형 영양 설계를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해 전시관을 차별화했다. 아이들이 평소 즐겨 먹지 않는 음식을 선택하면 면역력, 두뇌영양, 영양밸런스 등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소를 기반으로 식습관을 분석해 리튠 제품을 추천해주는 방식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면역력 증진을 위한 '리튠 키즈 홍삼 플러스',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효과적인 '리튠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들의 두뇌 발달에 좋은 '리튠 츄어블 DHA' 등 리튠의 인기 키즈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리튠 공식몰 및 U+패밀리샵 가입 이벤트 등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돼있다.
 
LG생명과학 리튠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재미와 교육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있는 곳을 찾는 부모들이 많다"며 "리튠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학령기, 성장기에 영양관리의 소중함을 아이들의 시각에서 재미있게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