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아이앤지, 사임당화장품과 OEM 공급 계약
2016-08-17 15:21:25 2016-08-17 15:21:25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미래아이앤지(007120)는 화장품 전문기업 사임당화장품(대표 이형규)과 마스크팩 제조 및 판매 OEM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회사는 앞서 지난 5월 필리안과 9억원 규모의 화장품 마스크팩 물품 공급 계약도 맺은 바 있다.
 
이번 계약 체결로 미래아이앤지는 화장품 유통사업에 속도를 내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마스크팩은 물론 기초·색조 화장품의 개발과 유통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화장품 유통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1995년 설립된 사임당화장품은 자체 브랜드를 가진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전통 한의학이 바탕이된 화장품을 개발·판매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뛰어난 품질의 화장품을 안정적으로 공급 받을 수 있게 됐다”며 “국내 유통은 물론 향후 해외시장 진출에도 훌륭한 동반자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화장품 유통사업을 추친해 온 이 회사는 최근 인기배우 이정재씨와 신규 화장품 브랜드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와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김학수 미래아이앤지 대표는 “이번 계약 체결로 화장품 유통사업 성장 기반을 마련했다”며 “국내외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 가시적인 성과를 달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