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때이른 크리스마스 이벤트 한창
공짜파티·여행·특급호텔 숙박권 등 혜택多
2009-11-06 14:00:15 2009-11-06 17:08:22
[뉴스토마토 나윤주기자] 두 달이 채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위한 각종 이벤트를 온라인몰에서 한발 앞서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옥션의 티켓예매 전문서비스 옥션티켓(kttp://kicket.auction.co.kr)에서는 이달 말까지 하루 최대 5번 사이트 방문을 통해 얻는 '산타 스탬프'를 많이 모은 사람에게 크리스마스 이브 호텔숙박권을 제공한다.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에서는 20, 30대 여성들을 위한 '미리' 연말파티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이스타일24는 사이트 런칭 3주년을 기념해 게시판 신청만으로도 누구나 참석 가능한 '2009 아이스타일24 마녀파티'를 열어 동성들간 연말 싱글 파티를 공짜로 즐길 수 있게 했다.
 
이 파티는 28일 저녁 서울 강남의 클럽에서 진행되며, 인기 힙합 듀오 '리쌍'과 '마이티마우스'가 초대가수로 나온다.
 
디앤샵(www.dnshop.com)은 크리스마스·연말 여행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상품에 따라 3% 할인과 1억원 상당의 여행자 보험, 관광안내 책자 등을 제공한다.
 
또 유럽, 일본 등지의 여행 고객에게 백화점과 면세점, 온천, 테마파크 등을 이용할수 있는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www.interparkour.com)는 크리스마스 여행 상품을 저렴하게 내놓았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유럽 유명 도시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시장을 둘러볼 수 있는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여행' 테마기획전을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오스트리아 비엔나, 스위스 취리히,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 프랑크푸르트 등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행상품만 모아 저렴하게 제공한다.
 
롯데닷컴(www.lotte.com)도 롯데제이티비(JTB)의 12월 연말 여행상품을 미리 선보였다.
 
12월에도 따뜻한 뉴질랜드 남북섬, 프라하와 세계 3대박물관, 큐슈 우레시노 명탕온천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테마로 한 상품을 제공한다.
 
옥션의 주만우 엔터네인먼트팀 부장은 "불황으로 먹고 마시는 연말 유흥문화가 부쩍 줄어든 요즘, 특별한 이벤트나 여행, 공연 등으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려는 소비층이 부쩍 증가했다"며, "두달 남짓 남은 연말이지만, 미리 준비하면 공짜 또는 큰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나윤주 기자 yunju@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