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갤럭시노트7을 통해 첫 선을 보였던 블루코랄 색상이 갤럭시S7엣지에도 적용된다.
삼성전자(005930)는 오는 11일 '갤럭시S7엣지' 블루코랄 모델을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 갤럭시S7엣지 블루코랄의 전·후면 글래스 부분은 푸른색의 아름다움을 감각적으로 담아냈고, 테두리의 메탈 부분에는 로즈골드 색상이 적용됐다.
갤럭시S7엣지 블루코랄은 기존과 동일한 가격으로 32GB와 64GB 두 모델로 출시된다. 앞서 갤럭시S7엣지 64GB는 골드플래티넘 색상으로만 출시된 바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S7엣지 블루코랄 모델 모습.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S7엣지 블루코랄 출시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 '나의 푸르른 일상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육아일기, 새벽 감성, 먹부림 등 일상과 밀접한 주제에 따라 갤럭시S7으로 찍은 사진을 응모할 수 있다. 우수작들은 향후 SNS 콘텐츠와 인쇄 광고로 제작된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다음달 말일까지 갤럭시S7엣지, 갤럭시S7, 갤럭시노트5를 구입하고 개통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급속 무선 충전기 스탠드형과 레벨 액티브 등의 정품 액세서리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맞춰 갤럭시S7엣지와 갤럭시 S7을 구매하는 만18~19세의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갓스물 갓특권 갤럭시S7의 선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스쿱디자인 블루투스 스피커 5000원 구매권, 간식 이벤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