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고객 참여 공개 생방송
2016-11-25 11:17:18 2016-11-25 11:17:18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현대홈쇼핑(057050)은 오는 26일 하루 동안 고객과 함께 하는 릴레이 공개 생방송 '더 라이브(The Liv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더 라이브'는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한 150명의 고객을 현대홈쇼핑 생방송 스튜디오로 초청해 공개 방송을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특집 이벤트를 위해 현대홈쇼핑을 대표하는 패션·뷰티 고정 프로그램 '클럽노블레스', '최현우의 초이스', '스타일 몬스터' 등 총 3개 프로그램을 예능형 세트로 구성하고 방청 고객과 함께 하는 코너 구성 등을 통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은 특집 생방송을 기념해 상품 또한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인기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집중 편성했다.
 
먼저 오전 9시25분부터 65분 동안 방송하는 해외 럭셔리 브랜드 전문 프로그램 '클럽노블레스'에서는 '니키콜롬보 캐시미어 머플러'를 판매한다. 이탈리아 직수입 프리미엄 캐시미어 100% 머플러 상품으로 가장 고가의 캐시미어 원사 브랜드로 알려진 '까리아지(cariaggi)'를 사용해 품질이 뛰어나고 촉감이 부드럽다.
 
오전 11시40분부터 135분에 걸쳐 진행하는 '최현우의 초이스'에서는 셀프 피부관리로 유명세를 얻은 '누페이스'를 선보인다. '누페이스'는 안면리프팅 개선과 피부 모공 감소 등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 미용기기 제품으로 미국 뷰티잡지 '뉴 뷰티 초이스 어워드'에서 5년 연속 기기부문 1위를 차지한 아이템이다. 블루밍데일, 노드스트롬, 바니스뉴욕 등 해외 고급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과 동일 제품이며, 포시즌, 리치칼튼, JW메리어트 등 해외 럭셔리 호텔 스파에서 사용되는 등 세계적으로 입소문이 난 미용기기로 유명하다.
 
밤 10시30분부터 3시간 특집으로 방송하는 패션 전문 고정프로그램 '스타일몬스터'에서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마르엘라 로사티'의 라쿤퍼 다운 코트를 만나 볼 수 있다. 허리라인의 절개를 통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느낄 수 있으며 이중 니트조직의 소매를 통해 보온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더 라이브' 행사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
 
먼저 구매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랜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도 머플러를 포함해 캐리어, 클러치백 등 총 4~5종의 사은품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상품에 따라 NH농협카드 청구할인 5%, 무이자할부 최대 24개월 등의 가격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의류건조기, 명품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 또한 실시한다.
 
구한승 현대홈쇼핑 방송사업부 상무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강력한 상품 혜택을 모은 1Day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현대홈쇼핑을 대표하는 패션·뷰티 프로그램의 공개방송 참여를 통해 TV로만 접했던 홈쇼핑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에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참여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홈쇼핑)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