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이스타항공은 지난 6일 오후 서울 강서구 이스타항공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이스타항공 홍보서포터즈는 항공·여행에 관심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실무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스타항공 서포터즈 1기는 작년 11월 11일부터 3주간 모집을 진행했으며, 50대 1에 육박하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서류와 면접을 통해 총 12명이 선발됐다.
이스타항공 관계자 및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1기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이스타항공
선발된 12명의 서포터즈들은 이달부터 오는 3월까지 3개월간 이스타항공 서포터즈로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미션을 통해 이스타항공 홍보마케팅 활동과 이스타항공 탐방 기회를 갖게 된다.
활동 종료 후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수료증과 국내선 왕복 항공권이 제공되며,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국제선 왕복항공권도 함께 수여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첫 1기 서포터즈인 만큼 기대와 관심이 크다"며 "대학생들의 참신한 컨텐츠를 통한 시너지 효과는 물론 서포터즈들이 이스타항공에서 의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