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형석기자] 우리카드는 국내·외에서 업종 구분 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 '위비온 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5%, 해외 결제 금액에 대해서도 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결제 시 고객이 부담해야 했던 0.3%의 해외이용 수수료와 건당 3달러의 현금입출금기(ATM) 현금인출 수수료도 면제해준다.
기존 프리미엄급 신용카드에만 제공되었던 인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대중교통과 택시요금, 휴대전화 자동이체 요금 10% 청구할인 등 다양한 생활 밀착형 부가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위비온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말까지 온라인으로 신규 발급 받아 10만원 이상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연회비를 100%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3000원, 해외겸용 1만5000원이며, 카드 신청 및 자세한 상품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나 스마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카드 관계자는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 고객이 직접 신청하는 상품의 특성상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고, 꼭 필요한 혜택을 간결하지만 강력하게 구성하기 위해 고민해 출시했다"고 말했다.
사진/우리카드
김형석 기자 khs8404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