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교보증권 서초지점은 투자자들에게 차별화된 금융·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식과 다양한 금융상품 투자에 도움을 제공하고자자 홈페이지(www.smok7.com)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초지점 홈페이지는 크게 주식·금융상품·모임방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주식 및 금융상품 파트의 경우 각각 하위 질문방·투자전략·관심종목 및 상품으로 세분화 돼 투자자들이 평소 주식 및 금융상품 투자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쉽도록 제작됐다.
시황자료와 개별 종목상담은 물론,전문 투자상담 직원들의 투자 포트폴리오 내용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골프, 등산, 와인, 자전거 모임방을 만들어 가입회원들이 취미활동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으며 투자자들은 인적 네트워크도 구성할 수 있다.
김동형 서초지점 지점장은 "투자 궁금증 해결과 다양한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들에게 '투기'가 아닌 '투자'의 도움을 드리고자 지점 자체 홈페이지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가입과 기타 문의사항은 서초지점 대표전화(02-3473-1330) 및 홈페이지(www.smok7.com)에 접속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