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현석 기자] KB증권(사장 윤경은, 전병조)은 오는 17일부터 'Liiv Mate' 가입 고객 대상으로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이벤트 ‘KB증권과 함께 해 봄!’ 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Liiv Mate’를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KB증권은 ‘Liiv Mate’가입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Start able’ 또는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 입출금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1만원 이상 체크카드를 사용하거나, 비대면 증권거래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10만원이상 펀드 매수 시 각각 5000포인트리를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생일을 맞이한 고객에게는 포인트리를 2배 지급한다.
박강현 고객지원본부장은 “Liiv Mate는 KB금융그룹의 통합 모바일 플랫폼으로, 더 많은고객이 KB증권은 물론 KB금융그룹 계열사의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새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KB증권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KB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