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2017 '정관장' 우수 가맹점 시상
우수 가맹점 단체 해외여행 혜택 제공
2017-04-21 10:09:07 2017-04-21 10:09:11
[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KGC인삼공사는 2017년 전국 '정관장'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KT&G 춘천상상마당'에서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5번째를 맞는 '정관장' 우수 가맹점 시상식은 우수 가맹점 사업자와 동반 가족을 초청하여 가든파티, 문화 공연이 어우러진 축제 형식의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KGC인삼공사는 우수 가맹점 사업자들에 대한 자긍심 고취와 감사의 의미로 매년 공정한 평가를 통해 전국에 50개 가맹점을 선정해 시상식과 단체 해외여행의 혜택을 제공하는 우수 가맹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는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50개 가맹점 사업자와 동반 가족을 포함해 총 100여명이 시상식에 참여 했으며, 'KT&G 춘천상상마당'의 다양한 편의시설과 숙박시설을 이용하면서 서로의 가맹점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맹사업의 경쟁력 강화와 가맹점주간 상호 협력 강화 등을 위해 가맹점주들과 상생을 약속하는 공정거래협약을 작년에 체결한 바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가맹점 사업자의 헌신적인 노력에 회사와 가맹점 사업자가 동반 성장 할 수 있었으며 가맹점 지역 내 정관장 활성화에 앞장 서주신 사업자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가맹점 사업자와의 진정한 소통과 신뢰로 동반 성장 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관장 우수가맹점 시상식 전경. 사진/KGC인삼공사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