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권익도기자] 신스팝밴드 피터팬컴플렉스의 새 싱글 ‘모른 척 해요’가 발매됐다. 계절처럼 변하는 사랑의 감정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15일 소속사 루비레코드는 이날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발표한 ‘걷잡을 수 없는(Feat. 프롬)’ 이후 두 달 만이다. 미들 템포의 강한 비트와 읊조리는 전지한의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다.
가사는 변화하는 사랑의 감정을 흐르는 계절에 빗대 말하고 있다. “그대가 나를 흔들면/ 사랑은 영원할 수 없고/ 계절은 흘러만 가죠”, “어차피 우린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게 많죠/ 그러게요 우리는 마치 지금의 계절과 같죠”
피터팬컴플렉스는 오는 24~25일 영국 글래스톤베리에 한국 밴드로는 유일하게 참가한다. 이날 발표된 ‘모른 척 해요’를 포함, 최근 발표된 신곡을 들려줄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오는 17~18일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스마일러브위크엔드’와 다음달 28~30일 경기 이천 지산리조트에서 열리는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에도 참가한다”며 “15년 이상 한국의 밴드 신을 이어온 팀으로서 신곡과 함께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피터팬컴플렉스 '모른 척 해요'. 사진제공=루비레코드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