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컨설턴트 브랜드 인생금융전문가 론칭
명함 등 각종 물품에 브랜드 적용
2017-08-07 13:22:55 2017-08-07 13:22:55
[뉴스토마토 이종호 기자] 삼성생명(032830)은 컨설턴트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인 '인생금융전문가, 삼성생명 FC'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인생금융전문가, 삼성생명 FC'는 보험부터 종합자산관리까지 고객의 인생전반에 걸친 평생의 금융라이프를 함께 하고 책임지는 전문가를 의미한다.
 
삼성생명 측은 삼성생명 컨설턴트만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이미지를 브랜드화함으로써 보험업계를 비롯한 전 금융권 속에서 컨설턴트의 위상을 새롭게 구축하기 위해 컨설턴트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설명했다.
 
삼성생명은 컨설턴트 브랜드를 고객 및 컨설턴트에게 전파하기 위해 컨설턴트의 얼굴과도 같은 명함을 교체하고, 컨설턴트 사무용품, 고객 및 리크루팅용 각종 인쇄물, 광고 등 다양한 사내외 물품에 브랜드 이미지를 적용할 방침이다.
 
아울러 이번달부터 인생금융전문가에 맞는 컨설턴트가 되도록 이미지 컨설팅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1년 이하 신인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비즈니스 매너와 에티켓, 복장, 대인관계 기술 등 인생금융전문가로서 알아야 할 내용들을 체계적으로 익히도록 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론칭을 계기로 삼성생명 컨설턴트가 고객 인생 전반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할 뿐만 아니라 재정안정 설계와 종합자산관리를 함께 하는 전문적인 역량이 발휘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종호 기자 sun126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