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하나금융투자 선릉금융센터는 다음달 9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여의도 본사(여의도역 2번 출구) 3층 한마음홀에서 ‘미국주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세미나에서는 ‘미국주식에 미치다!’라는 주제로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고 있는 미국 기업들을 파헤쳐 본다. 전세계가 변화를 맞아 격변이 예고된 가운데 선릉금융센터에서는 손님들이 트렌드에 맞춰 투자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예정이다.
장우석 선릉금융센터 이사와 이항영 열린사이버대학교 교수가 미국주식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선릉금융센터의 ETF 운용역들이 ‘미국주식에 미치다 랩’을 소개한다.
‘미국주식에 미치다 랩’은 하나금융투자의 첫 메가 점포인 선릉금융센터에서 해외주식에 특화된 구성원이 모여서 출시한 지점 특화 상품이다. 미국주식과 ETF 및 각종 외화를 기반으로 하는 자산을 편입해 수익을 추구하는 전략을 구현한다.
세미나는 사전 신청한 500명까지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이항영, 장우석의 유망 미국주식 TOP 10’ 책을 증정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선릉금융센터로 하면 된다.
사진/하나금융투자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