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유럽 4개국 주식 오픈 기념 이벤트
2017-10-24 15:23:34 2017-10-24 15:23:34
[뉴스토마토 유현석 기자] 키움증권(039490)은 오는 12월22일까지 ‘유럽주식 4개국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7월 키움증권은 독일 및 프랑스 주식 중개 서비스를 선보인데 이어 9월 말 영국 및 이탈리아 주식 매매 서비스를 추가로 오픈했다.
 
이벤트는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첫 번째로 ‘유럽주식 수수료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내에 유럽주식 매매 시 0.3%에서 0.15%로 인하된 수수료율을 적용하며, 최소수수료 또한 면제다. 두 번째는 ‘환전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내에 원화를 유로 혹은 파운드로 환전하는 고객에게 환전금액에 따라 최대 현금 30만원까지 지급한다.
 
세 번째는 ‘유럽주식 첫 거래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내 유럽주식을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유럽주식 타사대체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내 유럽주식 입고 고객 중 3개월 유지 및 거래 고객에게 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현금 30만원까지 지급한다.
 
김정훈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유럽은 최근 정치적 리스크가 감소하고 안정화 되면서 경기가 살아나고 있으며 이는 증시 상승 요인으로 작용할 것"이라며 "새로운 투자처를 찾고 있는 고객에게 유럽주식은 좋은 투자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럽주식은 나이트데스크를 통해 상담 및 전화주문이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HTS(영웅문4,영웅문W)외 MTS(영웅문SN)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키움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