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e-쇼룸 오픈 이벤트…"SM6·아이폰X 등 추첨 제공”
온라인 견적 산출·청약 서비스 전 차종 확대 기념
2017-11-20 09:32:23 2017-11-20 09:32:23
[뉴스토마토 배성은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다음달 24일까지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오픈을 기념해 SM6 1대와 아이폰X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e-쇼룸’을 통해 ‘내 차 만들기’ 완료 후 견적을 저장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X 64GB를 매주 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매주 100명 등 6주에 걸쳐 각각 6명, 600명에게 증정한다.
 
특히 견적저장과 시승·상담 신청과 함께 온라인 구매 청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 중형세단 SM6 2.0 GDe LE(1명)를 증정한다.
 
한편 르노삼성 ‘e-쇼룸’에서는 모든 차종의 판매 가격과 차량 트림, 옵션, 컬러, 악세서리, 보증상품 및 탁송비 등 상세한 사항을 쉽고 편리하게 알아보고 견적을 산출할 수 있다. 아울러 견적산출 및 온라인 청약과정에서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1대1 채팅 상담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청약 시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 카카오페이와 같은 온라인 간편결제 또는 신용카드를 통해 청약 결제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청약금이 결제되면 고객이 선택한 영업점으로 계약 정보가 전달돼 영업담당자가 자필 계약서 작성을 비롯한 세부적인 차량 판매 절차를 고객에게 안내하게 된다.
 
르노삼성의 e-커머스 시스템인 ‘e-쇼룸’. 사진/르노삼성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